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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휴대폰 수리 보험 받기

뽀또뜨락 2017. 12. 26. 22:31
일단 휴대폰 as센터(공식적인 곳)에서 수리부터 받고 보험처리를 하려고 한다고 말한 뒤 관련서류를 받아오는 것이 첫번째 순서다.

아마 견적서와 영수증을 줄 것이다.

전화로 접수하는 방법이 있긴 한데 권하진 않는다. 결국 온라인을 활용해야 하기 때문이다.

전화로 접수를 할 경우 114보단 1577-9420 으로 바로 연락하는 것이 낫다.

혹시나 정확하지 않을까봐 확실히 알아보는 것을 권한다.

전화로 알아볼 수 있는 것은 자신의 보험 상품의 보상범위와 온라인으로 접수해야된다는 정도였던 것 같다.

그러니 결과적으로 온라인으로 접수를 해야되기 때문에 모바일 앱으로 접수하는 방법이 가장 좋다.

물론 팩스로도 접수는 가능하다.

앱은 상당히 잘 되어 있는 편이다.

서류는 총 4가지인데 두가지는 서비스센터에서 받아올 수 있으며 두가지는 위의 홈페이지에서 출력해 자필로 작성해야 한다.

팩스의 경우는 큰 무리가 없을테고 온라인 혹은 모바일앱으로 접수하는 경우 사진으로 찍어야 하기에 잘 찍어서 보내는 것도 중요하다.

다만 처리과정은 상황과 사람 이유 보상금액에 따라 천차만별인 것으로 보인다. 그래서 확답할 수 없는 부분이다.

그렇기에 어플 별점도 나쁜 편이다. 어플자체보단 처리속도에 대한 불만으로 보인다.

하지만 확실한 것은 하루만에 빛의 속도로 입금되지는 않는다.

모두들 휴대폰 파손보험이 있다면 수리받고 적절한 보상을 받으시길 바란다.

먼저 고장나는 일이 없는 게 제일 좋겠지만 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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